목요일, 4월 08, 2010
HD로 올려야징~~
1031부터 HD로 올리기 도전해야지 ㅎㅎㅎ
요즘.. 이거 보고 있는중
근데 이거 화면폭이 900인데 HD라 넘어가네 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
홈
웹 버전 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