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2, 2012

ㅂㅂㄷ





>.<;;;;

댓글 2개:

  1. 아 이거 좋네요....뭔가 흐믓 ㅋㅋ사진찍는 사람이 재경인가 보네요?

    요즘 어떠신가요? 바닥을 다지는듯 보입니다만...그리스 스페인 민폐국들땜에 요지경입니다
    그래서 우량주중 현재 52주 최저가 찍은애들 위주로 밑바닥잡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컴투스로 재미좀 봤다가 요즘은 뭐 그냥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주식 참 어렵네요 -_-;;; 재경이가 찍은거 맞아요 ㅎㅎㅎ
      저도 최저가 확인해서 잘 사봐야 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