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29, 2011

리뷰는 아마도 내년에 -_-

연말이라 좀 시간이 없네요...
일단 발바닥 짤방 부터 ㅋㅋㅋ




그래도 주식 팔았으니 맘 편하게 리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낼 주식 할꺼 조금만 정리 하면...





10월 달에 905원에 샀다 팔았던 건데 
잘 가지고 있을 걸 ㅋㅋㅋ 

지금은 엄청난 급등주라서 그냥 구경하다가 상한가 갈려고 하면 사볼라구요..




4천원 돌파하기 정말 힘드네요...
내일 팍 떨어지면 살 예정...



이건 도데체 왜 떨어지는지 모르겠어요..
최부회장 때문에 그런가....
일단 주워 담았는데 
불안하긴 불안하네요..




엿튼...리뷰는 내년에 하고 당분간은 짤방으로 대체요!!






댓글 2개:

  1. ㄹㅇ -20 입니다 ㅠㅠㅠㅠㅠ
    영진은 오늘 천당갔다가 지상으로 떨어지고
    연말이라 일단은 현금보유중입니다

    짤방 좆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 @Vivivic님 ㄹㅇ 오늘도 내려갔어요.. 이러다 하한가 맞을 듯 괜히 샀네요 ㅋㅋㅋ
    영진 단타해서 10만원 벌었어요 근데 급등주는 정말 못해먹겠어요 조마조마해서...
    연말에 책 좀 보고 공부좀 해서 매매일지라도 써봐야겠습니다..
    내년에도 성투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