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4, 2011

하드정리중




짤방 혹시 ㅅㅅㄱ 닮았나요?

안보는 몰ㅋ카ㅋ류, 외국계 다 지움..

하드 정리 하다 보니  2년전에 리뷰한 파일이 있네요..

ㅋㅋㅋ




12월에는 노모를 볼 예정입니다




댓글 6개:

  1. ㄱㅇㅇ...ㄷㄷㄷ;;;

    답글삭제
  2. 아사노 하루미... 어태커즈랑 미~~에 데뷰작이 있는데 애널물... 와꾸도 걘찮은

    편이긴 하지만 저 바닥에서 보면 고만고만 노선 잘잡은듯 해보이죠

    가끔 노모도 나와주고요 전 노모는 걍 떡만치는 영상이 많아서 잘않보게 됃군요

    그리고 나가사와 아즈사 네츄럴하이에서 애널물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그처잔 돈이 무지 급한가 봅니다. 노모찍은거나 애널물 찍은거 보믄말이져

    단 그 영상자료를 아무리 찾아봐도 출연자 이름이 않나옵니다.

    제목은 걍 가슴큰 아마추어 아나루... 뭐 그런것 같더군요 이름은 않나와도

    얼굴보니 아즈사.... 혹시 이처자도 마약하나???

    답글삭제
  3. 요즘 재미좀 보십니까?
    장이 참 힘듭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4. 으잌ㅋ 오랜만에 들렸더니 하드정리중이시근영

    답글삭제
  5. 저도 하드 정리해야되는데...
    모아놓기만 너무 많이 모아놓고 ㅡㅡ;;

    답글삭제
  6. @익명님 ㄱㅇㅇ도 약간 닮았네요 ㅎㅎㅎ

    @활활님 오호 S2M-015 アンコール Vol.15 : 浅乃ハルミ 여기에 나왔네요.. 괜찮은 배우입니다..
    아즈사가 이렇게 될 줄은 몰랐네요... 앞으로가 궁금해 지네요~

    @Vivivic님 -7% 네요 ㅎㅎㅎ 참 주식 어렵습니다.. 담주는 주식 쳐다도 안 볼라구요.. -_-;;;

    @청초님 반갑습니다.. 12월에 다시 업로드 할께요~~

    @Berserk님 받아도 문제고 모아도 문제고 안 봐도 문제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