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22, 20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AV는 안보고 하ㅋ이ㅋ킥ㅋ에 뿌ㅋ나ㅋ 
이런거 보고 있음

남는 시간엔 주식하고...

이러다 블로그 접을 듯 
ㅎㅎㅎ


댓글 2개:

  1. ㅎㅎ 뭐 그렇다고 접으실거까지야...
    저도 뿌리깊은 나무는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남는 시간엔 AV 좀 보고 말이죠.ㅋㅋㅋ

    답글삭제
  2. @동감님 손이 안가요 ㅋㅋㅋ 접게되면 따로 연락 드려야 할 텐데요
    나중에 daeyasae@gmail.com으로 메일이나 보내주세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