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6, 2011

은퇴



아는 배우 하나가 떠나는 구만..



몇년전(?)에 포텐이 터지길 그렇게 기다렸던 배우인데
ㅋㅋㅋ



댓글 8개:

  1. 사오리 하라 정말 좋아하던 배우중 한명 이었는데 이렇게 가버리네 ㅠㅠ

    답글삭제
  2. 일부러 그랬던건지 아님 저절로 그래졌던건지는 몰겠지만 사오리 하라보고 있으면

    전설의 서노ㅡㅡ;;배우 트래이시 로즈(Traci Lords)가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뭐랄까 떡치는 장면에서 좀 짐승같아지던데... 하여간 떠나서 행복하게 살길...

    답글삭제
  3. @익명님 저도 참 아쉽습니다 흑..

    @활활님 http://en.wikipedia.org/wiki/Traci_Lords
    68년생이네요 ㅎㅎㅎ 잘 되길 저도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4. 앜 페이스북... 친구하자고 할까 ㅎㄷㄷ

    답글삭제
  5. 흠. 하라도 은퇴를...음...
    부디 행복하길...

    답글삭제
  6. @Berserk님 오호 페북 하시나 봐요 저도 하고 싶은데 많이 어렵네요 ㅎㅎㅎ

    @동감님 행복을 위해 은퇴 했겠죠

    답글삭제
  7. 정말.. 아쉽네요.
    좀더 장수하길 바랬는데...

    답글삭제
  8. @익명님 참 엄청난 화제로 데뷔했는데 은퇴는 씁슬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