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03, 2011

1351.(2010/01/07) 桜木凛 Sakuragi Rin 사쿠라기 린

[プレミアム] 桜木凛が100%彼女目線でアナタとHな同棲生活。(PGD354)







사관지 밴지 먹으며 입으로 해주는거 우끼네 ㅋㅋㅋ
남자 배우 떡 치면서 뭘 자꾸 먹어 ㅋㅋㅋ
카메라가 좋은지 야외 촬영 장면이 참 산뜻하게 나온 것 같다.
근데 이거 각본 정말 잘 만들었다~~

댓글 2개:

  1. 이처잔 떡영상은 본적없고 제목은 기억이 안나지만

    극히 일본스러운 뱀파이어 영화에서 불쌍하게 물려죽는

    역할로 나온걸 본기억이 납니다 뭐 그래봐야 그걸로 끝이겠죠

    호노카나 아사미같이 영화쪽으로 나가려고 애쓰던 처자들도

    다 실패한걸보면 이쪽바닥에선 소라아오이가 가장 똑똑하게

    구는것 같네요

    답글삭제
  2. @활활님 연예계에서는 흠.. 조금 아닐것 같네요
    소라 아오이는 한국도 자주 오잖아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