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27, 2011

1302.(2008/10/23) 素人 Noname

[ディープス] JAPNESE CRAZY OCTOPAS GIRLS 【狂きょうたこ蛸】 (DVUMA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크레이지 어덜트 온니 입니다.
강ㅋ심ㅋ장ㅋ이신분만 재생 클릭

댓글 4개:

  1. 컥!!! 대야새님 이걸 대야새님 리뷰에서 볼줄은 정말 몰랐

    습니다. 처음에 정말 호기심으로 본적이 있는데 이건 야동

    이라기 보다는 스너프나 초현실주의 SF같은 느낌을 주는...

    음악으로 따지자면 쉬지않고 마릴린 맨슨이나 슬립낫음악을

    듣는듯한... 끝까지 보기는 하셨는지....

    답글삭제
  2. @활활님 걍 초반 이랑 뒤에만 봤지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앞으로 문어 먹는데 지장을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마릴린 맨슨 슬립낫 음악은 아주 좋아요!

    답글삭제
  3. 전 앞에 10초 보고 바로 패스~!
    요런 건 취향이 아님.ㅋㅋ

    답글삭제
  4. @동감님 ㅋㅋㅋ 잘 하셨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