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화요일, 9월 21, 2010

1196.(2010/03/13) 成瀬心美 Naruse Kokomi 나루세 코코미

[ムーディーズ] 尻コスッ!! 成瀬心美 (MIAS003)





엉덩의 위주에 엉덩이에 싸고 엉덩이에 비비고 음...
근데 AV 볼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배우의 항문 클로우즈업 장면을 보면 닭똥집 생각이..


이 영상 보면..그냥 일반 드라마 촬영 현장이라도 해더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은 분위기...
꼭지 약간 나오는데 좀 바주삼 ㅋㅋㅋ
이 배우 참 성격 좋아보인다.. 팬해야지.. ㅎㅎㅎ

댓글 4개:

  1. 그러네요. 이 영상에선 정말 성격 좋아보이네요.



    과연 실제는 어떨 지^^;?

    답글삭제
  2. @동감 - 2010/09/21 18:56
    그건 알 수가 없겠죠? ㅎㅎㅎ

    답글삭제
  3. 왠지 이처자보면 아사노 하루미가 생각이남... 볼살가리는 머리스탈때문인가???



    뭐 코코미 팬들에게 지탄받을 가능성도 있음

    답글삭제
  4. @활활 - 2010/10/01 06:05
    둘이 비슷하긴 하네요 ㅎㅎㅎ

    그냥 느낌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