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목요일, 9월 09, 2010

그.망.

그ㅋ래ㅋ픽 카드 사망

-_-;;;

 

15 금 ㅉㅂㅌㅊ

 

 

 

 

 

 

 

 

 

 

 

 

 

 

 

 

 

 

 

 

 

 

 

 

 

 

 

 

 

 

 

 

 

T_T;;;;

 

 

댓글 30개:

  1. 아.. 추억의 하루나....

    답글삭제
  2. 이야~~



    딱 좋다... ㅋㅋㅋ



    그나저나 빨뤼 컴백하삼~ ㅡ.ㅡ;

    답글삭제
  3. 그래픽 카드의 명복을 빕니다.ㅋ

    복귀 환영해요~~~!!!

    자주 들리겠습니다^^

    답글삭제
  4. Anonymous1:52 오전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 하늘위에가스층1:58 오전

    게시물과 상관없는 뜬금없는 질문이긴 한데

    존마이크 장면이 뭔가요?

    어디서 우연히 봤는데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나오는...;;

    답글삭제
  6. 중간에 뭔가가 빠진것 같아요....

    짤렸나요?...ㅠㅠ

    답글삭제
  7. .............ㅋㅋ2:25 오후

    님들 야동 받을 때 뭐쓰시나요ㅋㅋ

    답글삭제
  8. 왁.자지.껄7:08 오후

    대야새 횽 나 몇일전 전역한 ㅈㄴㅂ야 일단 사회 컴백했는데 알아주는 사람 하나 없어서

    형이라도 축하해줬으면 좋을꺼같아서 이렇게 남겨 그리고 본론 말하면 나 moe kitahara 영상 찾고있는데

    내가 과거에 나라를 팔아먹었나 도저히 내 신성력으로는 구할수가없어;ㅅ;

    형 한번만 나좀 도와주면 안될까? [아 그리고 충용무쌍횽 소식을 요즘 들을수가없내 요즘 잘지내??]

    답글삭제
  9. Anonymous7:09 오후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0. 일단은 가게 되었는데...



    뭐 더 얻어올 수 있으면 얻어올께.



    나름 운영하는 카페있으니 드립치면 어떻게 안되려나 --;

    답글삭제
  11. ㅇㅅㅇ10:52 오전

    안녕하십니까? 대야새님 저는 DDR갤에서 님의 글을 보고 온 한 사람입니다.



    우선 님의 블로그 구경 잘 하였습니다. 볼거리가 많네요.ㅋ 자주자주 들르겠습니다.



    님에게 할 말이 있는데 마땅히 쓸 곳이 없는 것 같아서 여기에다가 적습니다.



    제가 DDR갤에서 글을 이것저것 보던 중에 받아보고 싶은 동영상이 하나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미 그 글을 수년 전의 것이었고 갤러리에서 수소문도 하고 웹하드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찾을 수가 없더군요.



    또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대야새님을 보게 된 것이었습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adult2&no=26025&page=1&search_pos=-26220&k_type=1110&keyword=zz&bbs=



    이 글에서 대야새님께서 이 동영상들을 갖고 계시다는 것을 보게되었고 대야새님께서 공유하셨다고 보았습니다. 저도 대야새님께 공유좀



    해달라고 말하고 싶은데, 어떻게 대야새님을 찾을까?하고 또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대야새님께서 블로그를 하신다는 글을 보고 이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저도 동영상을 찾아본다고 이리저리 찾아본 끝에 두번째 동영상은 구하게 되었으나, 첫번째 동영상을 구할 방도가 없더군



    요. 대야새님 죄송하지만 위 주소에서의 글에서 첫번째 그림의 동영상을 갖고 계시다면 공유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



    다.

    답글삭제
  12. 홍도사10:44 오후

    허~ 대야새님 아직도 하고 계셨군요. 예전에 대야새님 블로그 출근도장 찍다가 블로그 폐쇄뒤 못 찾았다가 카부터님 블로그에서



    링크타고 왔습니다. 이제야 찾았네요. ㅎㅎㅎ 여전히 왕성한 활동하고 계시군요. 자주 오겠습니다~ㅎㅎ



    아~그리고 질문이 있는데, 저는 토렌트를 Alabout.com 이나 Akiba Online에서 주로 자료를 얻는데, 여기도 없는게 많아서



    그러는데, 대야새님께서 추천해 주 실만한데 있으신지?

    답글삭제
  13. 유튜브3:29 오전

    안녕하세요. 대야새님.



    질문이여. 혹시 일본 작품 중에 여자 아나운서가 방송중에 까만복면의 닌자같은 놈이랑 하는 영상의 그 '여자 아나운서'역의 배우 성함을 혹시 아시나요?



    제 친구는 하나이 메이사라고 극구 우기는데 제가 보기엔 영상 속 그 배우님이 훨씬 날씬하고 아름다운데다가 비천한 배우들에게서는 찾아볼 수 없는 우아함까지 갖추고 계십니다.



    대야새님이라면 이 문제를 해결해주실거라 믿습니다!

    답글삭제
  14. @에휴 - 2010/09/09 02:45
    웃음과 슴가가 참 이쁘게 나왔습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15. @BERSERK - 2010/09/09 11:49
    ㅎㅎㅎ 복구하기기 힘드네요 힝..

    답글삭제
  16. @동감 - 2010/09/09 21:24
    감사합니다. 그 카는 교환해줘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17. @Anonymous - 2010/09/10 01:52
    내한 잘 끝난것 같은데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8. @하늘위에가스층 - 2010/09/10 01:58
    정확히 질문을 잘 모르겠어요 ^^;;;

    답글삭제
  19. @엔트로피2010 - 2010/09/10 22:26
    아뇨 그냥 여백의 미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0. @.............ㅋㅋ - 2010/09/12 14:25
    다른분들은 토렌토 쓰시고 저는 넷폴더 씁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1. @왁.자지.껄 - 2010/09/12 19:08
    넷폴더에 검색하니 후두둑 나오네..

    100메가 무료로 받고 다시 근성으로 다시 받으면

    되니간 ㅎㅎㅎ

    무쌍횽은 딴지에 정착했음..

    http://www.ddanzi.com/ddanzi/blog/blog.php?blid=cnddyd

    답글삭제
  22. @Anonymous - 2010/09/12 19:09
    메일 대신 덧글로 남겼어..^^;;;

    답글삭제
  23. @땡건 - 2010/09/13 09:39
    ㅋㅋㅋ 고생했어~~

    답글삭제
  24. @ㅇㅅㅇ - 2010/09/13 10:52
    헉 저도 2번째만 봤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지금 첫번째는 못 찾겠네요..

    답글삭제
  25. @홍도사 - 2010/09/16 22:44
    2개만 알면 게임 셋이죠 ㅎㅎㅎ

    없으면 쉐어나 우타넷인가 뭔가

    일본 p2p 쓰는수 밖에없는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6. @유튜브 - 2010/09/20 03:29
    그작품을 모르겠어요..

    죄송합니다..

    화면 캡쳐헤서 지식인에 물어보시는게

    확실하고 빠를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27. ㅇㅅㅇ4:50 오전

    @대야새 - 2010/09/24 18:11
    언젠가 찾게 된다면 댓글하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굳이 무리하셔서 찾으시지 마시구요. 나중에 시간나실 때 천천히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8. @ㅇㅅㅇ - 2010/09/13 10:52
    네 검색어도 한글이라 어렵네요 ㅎㅎㅎ

    너무 기대는 마세요.. ^^;;;

    답글삭제
  29. ㅇㅅㅇ8:39 오전

    @대야새 - 2010/09/26 02:48
    아 찾아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ㅠ

    만약 찾으신다면 cmsdia@naver.com 으로 메일이나 http://blog.naver.com/cmsdia 에서 쪽지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글이 뒤로 밀려서 제가 못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대야새님 요즘 기온차도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

    답글삭제
  30. @ㅇㅅㅇ - 2010/09/13 10:52
    검색 2일찬데 아직 없네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