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화요일, 8월 24, 2010

1169.(2009/12/01) 天海つばさ Amami Tsubasa 아마미 츠바사

[アイデアポケット] 隣の女子大生はSEXがお好き 天海つばさ (IPTD521)

관련 위키
블로그




대학교 가면 미팅도 많이 하고 여친 생기는줄 알던 시절이 있었지...
여대생 컨셉 잘 어울리는듯..가끔 아사미 유마 본좌 처럼 보이는 장면도 있네..
ㅂㅋㅋ도 있고 음.. 좋아 좋아..

댓글 6개:

  1. 올해 작품중에 간호사 작품이 있었는데



    작년이랑 비교해서 확실히 업그레이드 됐다는게 보이더군요



    꽁트연기도 제법 재밌구요

    답글삭제
  2.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잘 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3. @vivivic - 2010/08/24 02:06
    발전이 보이면 덕후들이 양산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덕후가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답글삭제
  4. @엔트로피2010 - 2010/08/24 05:52
    고맙습니다 ㅎㅎㅎ

    블로그 놀러가는데 덧글 남기기가 힘드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5. @대야새 - 2010/08/28 00:40
    제가 운영하는 성인블로그에는 댓글 안남기셔도 됩니다.

    실험 블로그이고 언제쯤 짤리는지 알기 위한 블로그라서요....ㅎㅎㅎㅎㅎ

    답글삭제
  6. @엔트로피2010 - 2010/08/24 05:52
    워드프레스라서 한국에서 딴지걸릴 일이 없군요.

    아주 좋은 선택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