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요일, 7월 03, 2010

1118.(2009/08/25) 里美ゆりあ Satomi Yuria 사토미 유리아


[美] ザーメンおねだりビンビン学園 里美ゆりあ&あゆむ&小桜沙樹 (BID005)

*멤버 소개


*유리아의 유혹 ㅋㅋㅋ
(한ㅋ빠ㅋ구ㅋ리 자막이 잘못 들어 갔음 ㅎㅎㅎ)

사토미 유리아도 잘하지만 아유무 재는 똥꼬 기가 막히게 잘 빠네 ㅋㅋㅋ
레즈씬도 있고 떼씹도 있고 볼만했음..
근데 유리아 오른쪽 위 어금니는 아직도 아ㅋ말ㅋ강ㅋ인가?

댓글 4개:

  1. 간만에 왔는데 좆네염~

    야새님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2. @eegg - 2010/07/03 22:30
    감사합니다 ㅎㅎㅎ

    언제나 좆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삭제
  3. 아악 유리아님 ㅠㅠ

    아유무는 너무 빨리 잠적해 버려서 아쉽죠. 포텐이 그득한 처자였는데 ㅎㅎ

    답글삭제
  4. @세리카 - 2010/07/08 02:02
    유리아님 만세 ㅎㅎㅎ

    아유무는.. 참 아쉽네요... 뭔일 있었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