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수요일, 6월 02, 2010

1077.(2009/12/18) 月野りさ Tsukino Risa 츠키노 리사

[クリスタル映像] NON STOP ORGASM ポルチオエンドルフィン 月野りさ 絶頂連撃 (EKDV068)



못 알어먹지만 친절한 자막 감사 ㅋㅋㅋ

중간에 침 맞는거 나오는데 나두 침 맞아보고 싶다..

근데 이거 뭐 집어 넣은 거지 -_-

댓글 6개:

  1. 세경아!!!12:47 오전

    음 그러게요 뭐집어넣은거죠?

    답글삭제
  2. 리..리사쨔응... ㅠㅠ

    답글삭제
  3. @세경아!!! - 2010/06/02 00:47
    걍 긴 딜도라고 생각해야겠죠 뭐..

    모르겠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4. @확률분포 - 2010/06/02 02:05
    영상이 좀 구리게 나왔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5. 누가 이처자 보고 "합죽이 또 나왔네..."하던데...

    답글삭제
  6. @활활 - 2010/06/02 12:16
    입 내미는 포즈를 참 잘하죠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