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화요일, 6월 01, 2010

1076.(2010/01/08) みづなれい Mizuna Rei 미즈나 레이

[クリスタル映像] INSTANT LOVE 11 (EKDV070)




미즈나 레이의 귀여움 또한 뭐랄까...
싱싱한 겉절이같이 생생한 귀여움이라고 할까나...
표현하기 참 힘들군...
작품은 뭐 교복이 잘 어울린다 정도...

댓글 14개:

  1. 1등이다 등수놀이말고 미즈나 넘 좋아

    답글삭제
  2. ㅋㅋ 에반게리온을 너무 사랑하는 미즈나 레이



    몸매만 좀 섹시했으면 완벽했을듯

    답글삭제
  3. @1234 - 2010/06/01 00:24
    ㅎㅎㅎ 매일 12시 1분에 오시면 계속 일등 하실 수 있어요~

    답글삭제
  4. @하루카AV - 2010/06/01 00:54
    으악.. 갑자기 에반게리온 보고 싶어지네요..

    큰일이당..

    답글삭제
  5. 고맛또6:11 오전

    미즈나레이도 좋은처자인데 요즘은 기획물,단체물에 나오는게 아쉬움 ㅜㅜ

    답글삭제
  6. 세경아!!!8:47 오후

    오 인형같은 외모.. 느낌은 아바탄데..

    답글삭제
  7. 종아리11:00 오후

    푸딩같은 탱글탱글한 귀여움?

    ㅋㅋㅋㅋ

    근데 좀 가끔 사람아닌거 같기도..해요;;ㅋ

    단백질 인형같애 ㅠ

    답글삭제
  8. 미즈나레이 닮은 아프리가 별창이 하나 있던데... ㅎㅎ

    답글삭제
  9. @고맛또 - 2010/06/01 06:11
    조금 쉬고 있나보네요 힘내라.....

    답글삭제
  10. @세경아!!! - 2010/06/01 20:47
    인형 표현 딱 맞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1. @종아리 - 2010/06/01 23:00
    ㅋㅋㅋ 단백질 인형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답글삭제
  12. @eegg - 2010/06/02 01:20
    헉 누구죠? 음.. 알려 주세요 ㅎㅎㅎ

    답글삭제
  13. 난왜 이처자랑 츠키노 리사가 햇갈릴까???

    답글삭제
  14. @활활 - 2010/06/02 12:09
    귀여운 정도가 비슷해서 일까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