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수요일, 4월 14, 2010

1025.(2009/03/07) 有沢実紗 Arisawa Misa 아리사와 미사

[エスワン ナンバーワンスタイル] エロセレブ×ギリモザ バコバコ乱交 有沢実紗 (SOE180)

관련 위키 : 클릭

키가 175에 공식 나이는 없는 걸 보니 좀 많은 듯...
대사 한 마디 없이 걍 떼씹만 ㅋㅋㅋ
아래 Flash 조명빨 입니다. 참고 하시길 ㅋㅋ

Flash 보기

댓글 6개:

  1. 납작버섯9:50 오전

    대학교MT가면 하다던 전설에 "떼씹"~~

    친구랑 같이 헉헉거리며 서로를 처다본다면...나...아마 그런 경험있는거 같어....

    답글삭제
  2. 또 대야새님의 재미있는 용어가 나왔네요^^ ㅎㅎ



    떼씹이 머죠 ㅎㅎ



    엠티가서 해보고 싶네요 ㅋㅋ

    답글삭제
  3. 고돌바우12:40 오전

    떼씹이 몬가요?ㅋㅋ

    답글삭제
  4. @납작버섯 - 2010/04/14 09:50
    진짜 고딩때 엠티감 다 하는줄 알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ㅎㅎㅎ

    답글삭제
  5. @하루카AV - 2010/04/14 19:08
    에이 아시면서 ㅎㅎㅎ

    답글삭제
  6. @고돌바우 - 2010/04/15 00:40
    http://blog.jisikman.com/entry/3148319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