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목요일, 2월 04, 2010

982.(2008.11.25) 春咲あずみ Harusaki Azumi 하루사키 아즈미

[kawaii] おまたせ!kawaii*デビュ→ エロカワ乳姫あずみん 春咲あずみ (KAWD159)


진짠 니가 노모로 갈 줄은 몰랐다..
이정도면 A급인데 어쩌다..
그래도 내가 젤 좋아하는 메이커인 kawaii에서 이렇게 찍어주니 고맙다..

댓글 26개:

  1. 박애 정신이 투철한 사해동포주의자인 게죠.

    노모를 하사하셔서 그저 ㄳㄳ할 뿐...

    답글삭제
  2. Every 썩을 day9:31 오전

    DAS에서 관장물도 찍었다지요, ㄷㄷㄷ

    답글삭제
  3. 납작버섯10:07 오전

    노모2탄도 있다는...쿠하하하~~

    답글삭제
  4. 노모.....제길



    노모 더이상 안찍길 빌며....



    kawaii에서 몇작품찍었죠... 지금은 maxing에 있는데 3월작품이 나오냐가...문제 ㄷㄷ

    답글삭제
  5. 고맜또2:13 오후

    카와이에서 데뷔햇나요??

    전 우주기획으로 알고잇는데ㅋㅋ

    답글삭제
  6. 콰레스마6:31 오후

    말투가 귀여운듯.. 거기다 노모에.. 대야새님 말처럼 A급인데.. 물론 보는 저야 좋지만 ㅎㅎ

    답글삭제
  7. 노모가 아름다운 그녀...캄샤시마시타.. ㅋㅋ

    답글삭제
  8. 고맜또7:25 오후

    대야새님께서 카와이를 좋아하실줄은 몰랐네요 ㅎㅎ

    표지,배우 잘골라 받아야하실듯 ㅎㅎ

    답글삭제
  9. 궁금한자9:05 오후

    http://stproxy.afreeca.com/DATA/NORMAL_BBS/2/2299412/%BF%B9%BC%F6%B4%D4_%C3%BC%C0%A72.gif



    이사진에 작품이름과 배우좀알려주실수있어요 ?

    답글삭제
  10. Anonymous9:06 오후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1. http://stproxy.afreeca.com/DATA/NORMAL_BBS/2/2299412/%BF%B9%BC%F6%B4%D4_%C3%BC%C0%A72.gif



    이작품 이름이랑 배우좀알려줄수있나요? [ 위에껀 게스트로해서 ;; 답글하지말아주세요 ]

    답글삭제
  12. 궁금합니다11:27 오후

    뒷글 댓글에 pe.kr 이라고 하셨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싸이트면 접속을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답글삭제
  13. 클레네9:10 오후

    real시절이 그립구나

    답글삭제
  14. @k - 2010/02/04 01:11
    노모 대박 작품 이번엔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15. @Every 썩을 day - 2010/02/04 09:31
    하드한거 찍다 결국 노모로 가는데 이쪽 시스템인가봐요 ㅎㅎㅎ

    답글삭제
  16. @납작버섯 - 2010/02/04 10:07
    ㅎㅎㅎ 전 1탄만 봤어요~

    답글삭제
  17. @오거 - 2010/02/04 13:06
    아직은 쓸만하니 나왔으면 좋겠네요...

    3탄은 이제 안나오겠죠 ㅎㅎㅎ

    답글삭제
  18. @고맜또 - 2010/02/04 14:13
    데뷔는 잘 모르고 카와이에서 찍어준게 고마워서요 ㅎㅎㅎ

    답글삭제
  19. @콰레스마 - 2010/02/04 18:31
    슴가도 커서 더욱 좋죠 ㅎㅎㅎ

    답글삭제
  20. @BERSERK - 2010/02/04 18:44
    ㅎㅎㅎ 나중에 은퇴하지는 않겠죠

    답글삭제
  21. @고맜또 - 2010/02/04 19:25
    뭐 낚이는 재미도 있으니 ㅎㅎㅎ

    카와이 남자 배우들 쌀때 양이 많아서 좋아요 ㅋㅋㅋ

    답글삭제
  22. @궁금한자 - 2010/02/04 21:05
    헉 모르는 배우네요..

    답글삭제
  23. @Anonymous - 2010/02/04 21:06
    저는 넷폴더에서 받는데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메일론 못 보내드리고...

    IPTD402로 검색함 나오네요...

    답글삭제
  24. @ㄴㅇㄴㅁㅇ - 2010/02/04 21:51
    모르는 배우라서요..

    검열하셔서 지식인에 물어 보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죄송해요 ㅎㅎㅎ

    답글삭제
  25. @궁금합니다 - 2010/02/04 23:27
    원래 daeyasae.textcube.com 사용하고요

    daeyasae.pe.kr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같은 내용인데 주소만 바꾼거..

    답글삭제
  26. @클레네 - 2010/02/06 21:10
    졸업하고 징징짜고 울던게 엇그제 같던데 ㅎㅎㅎ

    시간 참 빠르네요~~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