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목요일, 2월 18, 2010

류아란 IV 신작 Open Your Heart/RYU




AV 데뷔작... 


題目:Open Your Heart/RYU

発売日: 2010/01/30 

収録時間: 60分 

出演者: RYU

メーカー: キャメロンG 

ジャンル: アイドル イメージビデオ 

딸갤에서 까이네 -_-;;;;

2월 5일로 발매 연기 된 것 같은데..
싸이도 안하는 건가...




댓글 15개:

  1. 종아리6:11 오전

    헐퀴.. 조만간 av에서 만나지 않을까요 이정도면.. 근데 한국인이라서 av는 안되려나-_-..

    답글삭제
  2. 이 영상도 거의 AV 수준이던데^^;'

    답글삭제
  3. @종아리 - 2010/02/19 06:11
    싸이도 하는데 설마요 ㅎㅎㅎ

    기대하고 있는데 아직 없네요~

    답글삭제
  4. @아키 - 2010/02/21 00:51
    음모가 없을뿐이지 노출 정도에 깜놀했습니다~~

    답글삭제
  5. 이거 어디서 볼수있나요?

    답글삭제
  6. 류아란 옵화2:17 오전

    우앙 보고잡따...

    답글삭제
  7. 류아란 짱2:16 오전

    대야새님 이거 어디서 볼수 있죠?



    보는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답글삭제
  8. 대야새님 이 open your heart 어디서 볼수 있죠?



    보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답글삭제
  9. @비비 - 2010/02/27 20:33
    아직 국내에 없는 듯 하네요

    답글삭제
  10. @류아란 옵화 - 2010/03/05 02:17
    저두요 ㅎㅎㅎ

    답글삭제
  11. @류아란 짱 - 2010/03/08 02:16
    아직 저도 못 봤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12. @푸우 - 2010/03/08 02:18
    알게 되면 알려 드릴께요~~

    답글삭제
  13. 네 그래주시면 너무 고맙겠어요 ~~

    답글삭제
  14. @푸우 - 2010/03/14 13:01
    아직 없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5. 이제 나왔던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