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월요일, 1월 18, 2010

965.(2008.08.21) 香坂百合 Kousaka Yuri 코우사카 유리

[h.m.p] 香坂百合の女子校生中出しエッチ (HODV60034)



안녕하세요 코우사카 유리입니다.
??코츠데 난 데스까??
최근 유리는 위행위자를 하메떼 이떼
난데까떼유코
지금 빨리 이나이노데
나까나까 개인적으로 빡울이를 좋아하는데
?????
위행위자를 하면 기분 굿이에요~
겍코 힘빠니 위행위자
지금 저의 마이붐은 위행위자
오늘 귀여운 유카타를 입었어요
스가타데
히조까라
데모떼마스
오늘 이걸로

*아 대사를 알고 싶다!!!!!

떡본좌횽아 1번 타자로 등장..
이때 코우사카 유리는 넥타이 와 치마와 양말만..
아 근데 언제 부터 떡본좌횽이 쌀때 손을 썼던가...
왼쪽 코 밑에 있는 점이 너무 매력적이다...

교복->수영복->교복->유카타->부르마

첫 번째 영상에서는 뭐 가방하고 벤치만 알아 듣겠네 ㅎㅎㅎ

댓글 15개:

  1. 못 듣거나 잘못 들으신 부분 위주로 적어 봤습니다.



    코츠데 난 데스까 -> 突然なんですが (갑작스럽지만)

    하메떼 이떼 -> 填っていて (빠져 있어서)

    난데까떼유코 -> 何でかと言うと (왜냐고 한다면)

    지금 빨리 이나이노데 -> 今は彼氏がいないので (지금은 남친이 없어서)

    나까나까 개인적으로 빡울이를 좋아하는데

    ????? -> なかなかプライベートでHする機会がなくて (사적으로(AV 일 외에) 스섹할 기회가 없어서)

    ????? -> それで、まあ、ちょっと、寂しくなっちゃった時とかに (그래서, 뭐, 좀, 외로워졌을 때라든지)

    겍코 힘빠니 -> 結構頻繁に (꽤 빈번히)

    지금 저의 마이붐은 위행위자 -> 今ちょっとマイブームの、マイブームと言うのも変なんだけど、マイブームのオナニを (지금 마이붐인, 마이붐이라고 하는 것도 이상하지만, 마이붐인 위행위자를)

    오늘 귀여운 유카타를 입었어요 스가타데 히조까라 -> 今日はこんな可愛い浴衣姿でしちゃうかな、 (오늘은 이렇게 귀여운 유카타 차림으로 해 버릴까나)

    데모떼마스 -> って思ってます。 (하고 생각합니다)



    첫 영상은

    남 : 제복 어울린다, 학교에서의 야한 얘기 해 줘

    유리 : 교복차림으로 학교 끝나고, 교복 차림으로 야한 호텔은 못 가니까 집에 돌아가기 직전의 공원 벤치에 앉아서 얘기하다가 분위기 좋으면 어깨에 기대기도 하고 코트 안으로 손 넣어서 서로 만지기도 하고, 밝으니까 차마 스섹은 못 하니까 만지고 해서 두근거렸다.

    남 : 너가 유혹함 ?

    유리 : 글타기보다는 어리광 ?

    대략 이런 내용이옵니다.

    답글삭제
  2. @k - 2010/01/18 01:07
    역시 본좌형님이 먼저 다셨네요

    전 아직 내공이 부족합니다 흥헹..

    답글삭제
  3. 납작버섯9:56 오전

    이거이거~~

    새해부터 할게 많네

    운동에 자격증에 일본어까지해야하는....할게 많아 올해는...

    유리는 노모에서 너무 맹탕이라 허걱했다는~~ 이후로 유모를 봐도 노모생각에 서지가 않는다는ㅋㅋ

    답글삭제
  4. 쌩초보4:10 오후

    대야세님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5. 발렌타인5:20 오후

    역시 대야새님블로그 흠잡을곳이 없네요 ^^

    답글삭제
  6. 아악, 유리!! 하악하악하악 +_+

    가열찬 활동 좀 해줘우우~

    답글삭제
  7. @k - 2010/01/18 01:07
    옷옷.. 감사합니다..

    주말에 작업해서 자막 넣을께요.. ㅎㅎㅎ

    열심히 단어 외우고 있는데 넘 어렵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8. @납작버섯 - 2010/01/18 09:56
    몸짱에 학식짱 까지 되세요..

    전 노모 감질맛 나게 잘 봤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9. @쌩초보 - 2010/01/18 16:10
    수고하세여 나중에 시간 되시면 넷폴더란 곳에 가입해보세요~ ㅎㅎㅎ

    답글삭제
  10. @발렌타인 - 2010/01/18 17:20
    어이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11. @세리카 - 2010/01/18 23:14
    이쁜데 그닥 인기가 없네요 ㅎㅎㅎ

    대박 나라~~

    답글삭제
  12. 고맜또11:09 오전

    유리 노모 한편만더 안되겠니 ㅠㅠ?

    답글삭제
  13. 은퇴한게 사실??ㅠㅠ

    답글삭제
  14. @고맜또 - 2010/01/19 11:09
    나두 부탁 한다 ㅎㅎㅎ 한편더!!!

    답글삭제
  15. @dfdf - 2010/01/19 17:49
    아직 안 한거 같은데 ㅎㅎㅎ 잘 모르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