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수요일, 1월 06, 2010

(2010.01.06) ㅎㅎㅎ

AV 안보고 덱ㅋ스ㅋ터ㅋ 보고 있었음...

 

다음 미ㅋ드ㅋ 는 음...

 

뭐가 될까나..

 

그나저나 2010이라니..

 

믿겨지지 않음..

 

 

 

댓글 26개:

  1. 바른생활사나이1:13 오전

    그러게요..벌써 밀레니엄에서..10년이나 지났다니...ㅎㄷㄷ

    답글삭제
  2. 덱스터 소재부터 참신해서-

    시즌3까지 신나게 봤엇다는ㅎㅎ

    미드는 참많은데 뭐가 재밌을까요?

    답글삭제
  3. 질문좀해도 되나요2:50 오전

    질문좀해도 되나요??

    요즘 보다보면 彼氏의目前 뭐뭐 하는 시리즈 있는데 다들 보셨는지..

    요즘 5까지 나온듯한데요.

    1탄 aki라는 배우 나오는데..이 배우 다른거 나온거좀 있나요,,제발좀 갈켜주세요

    답글삭제
  4. 고돌바우8:04 오전

    횽 미드추천이라고할까나?? 음ㄱ 어이없게 웃고싶다면 the office 한번봐봐 이건 반응이 극과극이거든? 미국시트콤이고 흔히 말하는 미국식개그가 재미있느냐 재미없느냐야 ㅋ그리고 Lie to me도 잼있고 히어로즈나 프리즌브레이크는 봣을태고 말이지 ㅋㅋ 근대 왜 이나모리 노모가 릴이왜 안대는거야?ㅋㅋ

    답글삭제
  5. 이보게10:18 오전

    덱스터 잼나죠 ㅎㅎㅎ 정의의연쇄살인마 ~



    덱스터 속으로하는말웃긴거 많아요 ~ 전 넘버스보는중 ...그닥재미는없는대 보다말면 영찜찜한게 ...

    답글삭제
  6. 납작버섯12:27 오후

    태풍처럼 지난간 미드바람~~

    최근엔 티비나 케이블에서 하는거 보는게 전부니...

    답글삭제
  7. 쌩초보3:01 오후

    사는게 재미가 없네요.

    나이만 먹어가고...

    하긴 먹으나 안먹으나 그게 그거지만.



    우울증 오나봐요.

    답글삭제
  8. 대야새포에버10:50 오후

    대야새형 블로그 다시여신거?

    답글삭제
  9. 님 야동 어디서 받아요.......ㅠㅠㅠ

    답글삭제
  10. 질문좀해도 되나요3:49 오전

    dfdf님// 전 넷폴더에서 받아요

    아 글고 제가 올린 제목이 좀 시원찮은듯해서 다시 정확한 제목 올립니다.

    [Eroxjapanz] No.270 彼氏の目の前で彼女が?! - 素人あき Aki (2009-01-10)

    요게 정확한 제목이네요

    답글삭제
  11. 덱스터 시즌4에 나오는 살인마 연기 쩜

    답글삭제
  12. 해가 바뀌어도 변함없이 바쁘신가보오..

    답글삭제
  13. 봉사마1:20 오전

    어떤 장르를 좋아하시는지ㅋ 저는 로스트와 하우스를 좋아합니다. 킬 포인트하고 24도 긴박한 것이 재밌더라구요.

    답글삭제
  14. @바른생활사나이 - 2010/01/06 01:13
    나이만 먹고 있네요 ㅎㅎㅎ

    시간 참 빠릅니다.

    답글삭제
  15. @제르 - 2010/01/06 01:53
    시즌 4도 꼭 보세요...

    재미있는건 잘 찾아서 봐야죠 ㅎㅎㅎ

    답글삭제
  16. @질문좀해도 되나요 - 2010/01/06 02:50
    잠시만요 ㅎㅎㅎ

    답글삭제
  17. @고돌바우 - 2010/01/06 08:04
    오피스 오케이 ㅎㅎㅎ

    노모 지난주에 나왔네 ㅋㅋㅋ

    답글삭제
  18. @이보게 - 2010/01/06 10:18
    궁시렁 거리거나 아부지랑 대화 할때 ㅎㅎㅎ

    답글삭제
  19. @납작버섯 - 2010/01/06 12:27
    전 요즘 티비 볼 시간도 없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20. @쌩초보 - 2010/01/06 15:01
    힘내세요~~~ 멜 드렸습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1. @대야새포에버 - 2010/01/06 22:50
    티스토리에서 쫒겨났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22. @dfdf - 2010/01/06 23:00
    국내 웹하드 아무거나 쓰시면 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3. @질문좀해도 되나요 - 2010/01/07 03:49
    이름이 걍 아키로 나와서 검색하기 힘드네요

    http://www.caribbeancompr.com/moviepages/042508_304/images/d_1_3.jpg

    전 누군지 모르겠어요...

    지식인에 물어 보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죄송해요~

    답글삭제
  24. @ㄴ - 2010/01/07 12:28
    나쁜.. 흑흑흑..

    답글삭제
  25. @땡건 - 2010/01/08 17:11
    이번달만 지나면 한가해 질 듯 ㅎㅎㅎ

    답글삭제
  26. @봉사마 - 2010/01/11 01:20
    전 럭키루이 나 빅뱅 이론 같이 웃긴거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