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금요일, 12월 04, 2009

(2009.12.04) ㅇㅈㄱ

회사에서 바로 옆자리에 여직원이 있어서 가끔 친구들이나 다른 여직원 들이 오는데

의자가 없어서 쭈그려 앉거나 짤방 처럼 엉덩이를 들고 이야기를 나눔...

그래서 여직원 자리에 의자를 하나 더 갔다 놨음..

그랬더니 2명이 왔을 때 또 저런 포즈가 나옴...

내가 은ㅋ꼴ㅋ을 좋아하지 않아서 다행...

아직도 게ㅋ스ㅋ 청바지가 자꾸 생각남....

 

*짤방은 아마 아오바 일 듯...

댓글 20개:

  1. 납작버섯1:51 오후

    저런 포즈로 안쳐다보면 모를까 은근하게 쳐다본다면...생긴거 상관없이.......

    어흑~! 내가 얼굴이 상관없다고 쓰다니........

    내년이 오는게 싫어지는 요즘........

    .

    .

    .

    .

    결론은 나이먹으면 얼굴보다는 마음(!)이라는....클럭-_-//

    답글삭제
  2. 이보게2:04 오후

    라인좋고~.................................................................양말귀엽다 ㅎ ............양말바닥에 청테이프붙은지알앗음 ㅋㅋ



    어?.........나취향 이런거아닌데???

    답글삭제
  3. 후니훈2:38 오후

    전... 엉덩이 라인이 살아 숨쉬는 케빈클라인청바지 좋아합니다(물론여성)...ㅋㅋㅋ

    답글삭제
  4. 음.. 야새횽 회사의 여직원들 이쁘나여? ㅎㅎ

    답글삭제
  5. 좋은 의자없음 +_+ ... 예쁜 엉덩이가 많은가요?

    답글삭제
  6. 쏘마군6:05 오후

    음.. 저 자세.. 아.. 좋은 청바지이군요...

    답글삭제
  7. 의자를 아예 치우고 2명의 자세를 한꺼번에 보면 어떨까요

    답글삭제
  8. 저두 보기엔 아오바라고 생각하는데

    저 사진 메이커가 Himemax인데 영상으로는 아오바꺼를 구하기힘드내요...못찾고있는건가...

    제가 가지고있는건 저 사진이 포함된 사진집뿐이니 원....사진집 파일명도 sakura여서 찾기가 애매하내요...ㅠ.ㅠ

    아오바로 검색하면 다른 메이커만 나오고....ㅠ.ㅠ



    질문거리가있는대요

    Himemax같은 메이커는 주로 사진집만 있던데...(전 큐파일사용자라..검색하는데 좀 한정되있어서 그런지몰라도...)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9. 아 질문이 잘못됬내요 수정할려구했는데 수정할생각을 못하고 패스워드를 아무렇게나해서...ㅡㅡ;;;;;;



    질문다시!

    Himemax같은 메이커(Himemax나 S-Cute,R-Shodo등같은...영상 촬영과 사진집촬영을 같이하는(?))는

    제가 큐파일 사용자라 그런진 몰라도,

    물론 사진집과 영상이 같이 올라와있는곳도 있는데

    대부분 사진집이 있으면 영상이 없고 영상이 있으면 사진집이 없고...

    위의 메이커들에 대해서 알려주싶사해서요^^;;

    **특히 Max-247....ㅠ.ㅠ

    답글삭제
  10. 위에분 그냥 넷폴더나 토토같은웹하드쓰세요 무료는아니지만 자료량이 광대해서 좋습니다~

    답글삭제
  11. @납작버섯 - 2009/12/04 13:51
    흐흐흐... 여자는 마음이 이뻐야죠...

    남자는 키가 크고 돈이 많아야 하나 ㅋㅋㅋ

    답글삭제
  12. @이보게 - 2009/12/04 14:04
    갑자기 발바닥 나오는 야동만 보던

    학교 선배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3. @후니훈 - 2009/12/04 14:38
    오호.. 근데 여자들은 다 게스입는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는요 ㅎㅎㅎ

    답글삭제
  14. @확률분포 - 2009/12/04 15:19
    8층에는 아주 꽃밭인데

    제가 일하는 5층에는 여자들이 거의 없어서 ㅎㅎㅎ

    음.. 다들 이쁜것 같습니다.. 다 짝이 있고..

    답글삭제
  15. @dunhill - 2009/12/04 16:04
    제가 엉덩이에는 취미가 없어서 이쁜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16. @쏘마군 - 2009/12/04 18:05
    청바지는 어디 메이커 일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17. @ee - 2009/12/04 22:20
    ㅋㅋㅋ 아직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네요...

    그럴때 2명 다 서서 이야기를...

    답글삭제
  18. @으흠 - 2009/12/05 15:34
    himemax 영상을 구하신다는 말씀이신가요..

    제가 쓰는 넷폴더에도 없네요 ㅎㅎㅎ

    다른 아오바 영상은 40기가 있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9. @으흠 - 2009/12/05 16:25
    넷폴더에는 뭐 사진 영상 거의 다 있네요..

    maxi-247은 뭐 아마추어 컨셉으로 작품 사진 만드는데

    뭐 거의 다 av 배우라 생각하시면 될 듯...

    물어 보신 사이트들은 dvd로 판매하는게 아니라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로 판매하는 메이커 인 것 같습니다.

    maxi-247은 공식홈 가보시면 어떤 곳인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20. @kbd0113 - 2009/12/05 17:24
    토토는 검색서 ㅍㅊ를 어케 받는지 몰라서 요즘 안 써요

    ㅎㅎㅎ 넷폴더 만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