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요일, 7월 25, 2009

841.(2009.03.13) 桜木凛 Sakuragi Rin 사쿠라기 린

[マックスエー] 桜木凜としてみませんか (XV725)

이쁘네.. 근데 피부에 개기름? ㅋㅋㅋ
개인적으로 제2의 아사미 오가와 라고 생각...
작은 슴가 빼고는 단점이 없어 보임..

댓글 14개:

  1. Anonymous2:31 오전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 @Anonymous - 2009/07/25 02:31
    인터넷이 구려서 업로드는 못하고요

    하드가 없어서 다운도 못해요..

    1년전 다운 받은 영상들 보고 있지요 ㅋㅋㅋ

    토렌토도 잘 쓰면 좋아요..

    국내 웹하드가 짱인건 저도 인정 ㅎㅎㅎ

    답글삭제
  3. 오잉!! 대야새님 다운을 못하고계신다면

    신작같은건 안보시구요?

    하드는 어디로...ㅎㄷㄷ

    답글삭제
  4. Every 썩을 day4:47 오전

    사쿠라기 모에 검색할 때 사쿠라기 모에 대신에 엄청난 양의 사쿠라기 린의 영상이 뜨지요...

    사쿠라기 린도 요즘의 대세 중 한 명인 처자인 것 같더군요.

    답글삭제
  5. 이보게9:48 오전

    진짜로 비슷하네요 ㅎ



    허리스킬도 닮앗을려나 ?

    답글삭제
  6. 고맛또6:42 오후

    쿠키에 잇을때는..별로엿는데..

    맥스로 옴기니깐 완전 빛을 바라더라구여 ㅋ

    답글삭제
  7. Anonymous8:17 오후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8. 오랜만입니다...

    한국이라는 조직에 늘 쫒기시어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려..

    답글삭제
  9. @GD - 2009/07/25 02:50
    네 신작 안 봐요 ㅎㅎㅎ

    하드 용량이 없죠.. 받아논거 안지워서 ㅋㅋㅋ

    답글삭제
  10. @Every 썩을 day - 2009/07/25 04:47
    이정도면 대세가 될 자격이 충분하죠...

    충용횽이 소개한 사쿠라기 모에 후덜덜해요

    답글삭제
  11. @이보게 - 2009/07/25 09:48
    허리스킬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2. @고맛또 - 2009/07/25 18:42
    궁합이 잘 맞는거 같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13. @Anonymous - 2009/07/25 20:17
    ㅋㅋㅋ 왜 허무하실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14. @NaturalWild - 2009/07/25 23:05
    어이쿠 감사합니다..

    쫒겨댕겨도 잼나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