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요일, 7월 05, 2009

[수정][재탕]697.(2008.06.07) 穂花 Honoka 호노카

배우 : 穂花 Honoka 호노카
제목 : [PREMIUM] 穂花M男責めスペシャル! (PGD188)



인터넷 찾아보니 어느분이 자막도 입혀서 ㅋㅋㅋ
명의도용 나올때 가만히 있음 재생됨...

역시나 명장면과 명배우는 누구나 인정하는 구만...

http://www.youtube.com/watch?v=VBo6uZpcaV0

이건 뒤에 좀 더 화질 좋은건가?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

댓글 18개:

  1. 알럽 호노카!!!!

    답글삭제
  2. @으흥 - 2008/10/19 02:20
    동접!!!ㅋㅋㅋ

    같은 영상의 제목을 다르게 만든 센스 ㅋㅋㅋ

    답글삭제
  3. 뇌미닉8:54 오전

    두개의 영상을 동시에 보고 있으려니 쵸큼 이상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4. 아 역시 본좌 호노카 ㅠ.ㅠ乃

    답글삭제
  5. 이보게6:06 오후

    역쉬 아는배우중엔 연기가 발군 ~ 탑클래스수준 ~

    답글삭제
  6. 와이지7:01 오후

    짱! 검색 ㄱㄱ싱

    답글삭제
  7. @뇌미닉 - 2008/10/19 08:54
    제가 올린게 화질 좋은 것도 아니고

    걍 아래 영상 보세요~ ㅋㅋㅋ

    답글삭제
  8. @듀렐 - 2008/10/19 09:31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본좌 호노카~

    답글삭제
  9. @이보게 - 2008/10/19 18:06
    베스트 오브 베스트!!!!

    답글삭제
  10. @와이지 - 2008/10/19 19:01
    검색 성공? ㅋㅋㅋ

    답글삭제
  11. 참고로 호노카는 신인시절이 정말 풋풋하고 좋았는데......스타 프로게이머가 스타 처음배우는 모습을 본다는모습?!



    어쨋든 단발머리여서 정말좋았음~ !!!!

    답글삭제
  12. @으흥 - 2008/10/20 02:41
    단발 좋아하시네요?

    전 언제나 긴생머리가 쵝오~

    답글삭제
  13. 대야새님 이런 비슷한 작품 몇 개 더 추천해주실수 없을까요~

    답글삭제
  14. @장군 - 2008/10/24 22:04
    穂花 Honoka [プレミアム] 穂花センセイといっしょ。 オトナの変態保育園

    이거 한번 보세요 ㅋㅋㅋ

    더 생각나는게 없네요~

    답글삭제
  15. every 썩을 day11:33 오전

    하앍하앍하앍 쩌는 연기력!!!

    답글삭제
  16. @every 썩을 day - 2009/07/05 11:33
    10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배우!!

    답글삭제
  17. every 썩을 day11:23 오후

    하앍하앍 제 친구가 S.E.S의 슈 닮았다고 하네요

    답글삭제
  18. @every 썩을 day - 2009/07/05 23:23
    슈가 변신을 너무 자주 해서 어느 시절을 닮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