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월요일, 5월 04, 2009

변태 업소 ㅋㅋㅋ

"섹시바ㆍ토킹바를 아시나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2638662
서울 강남지역에서 젊은 여성 종업원들을 고용해 새로운 변태 업소를 운영해 온 업주들이 경찰에 적발됐다.
...
섹시바(Sexy Bar)는 여성 종업원들에게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남성 손님들을 접대하도록 하는 술집이고, 토킹바(Talking Bar)는 여성 종업원이 남성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며 접대토록 하는 형태의 업소로 서울 강남 지역에서 급속히 늘고 있다.
...
경찰 관계자는 "두 사람은 일반 음식점 등으로 허가받아 불법 영업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며 "강남지역에 이런 불법 영업이 만연한 것으로 보고 단속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 사진은 기사에서 추측한 사진입니다....>>

========================================================================
음식점인데 술집으로 신고 안하고 비키니 입고 대화 나눈게 문제라는 것이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점인 후터스에서는 이렇게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보G마켓

궁금해서 검색해 섹시바 검색해 보니 저런 옷들이..
ㅋㅋㅋ

토킹바도 검색해 보니 지식인이 친절하게...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2&dir_id=120126&eid=3hmdzR37YvDz/WU/adJB6m50fzNj4ZxO&qb=xeTFt7nZ&enc=euc-kr&pid=fQ20Iwoi5TNsst1xn%2Fssss--303155&sid=Sf2oKHhd-UkAADZl8kE


근데 룸싸롱 빼고 술 따라 주면 불법이라는게 정말인가?
토킹바 가보신 분?

댓글 4개:

  1. 후니훈9:35 오전

    토킹빠는 안가보고...비스무르한데는 가봤는데... 뭐 그냥 그렇다는... 별감흥없음

    그리고 룸싸롱만 1종영업이라 접대부(매춘은불법 술시중만 합법) 고용이 가능하고 일반 2종이하는 술따르면 모두 불법임

    답글삭제
  2. 구분이 디게 웃긴데..종업원이 술 따라주느냐 아니냐로 구분한다고 들었습니다

    예전에 친구따라 몇번 가봤는데 그냥 바입니다. 네모난 테이블 안쪽에 종업원들이 서너명 들어가 있으면서 왔다 갔다 하면서 얼음채워주고 말상대 해주는정도? 손님하고 접촉은 1g도 없지요

    답글삭제
  3. @후니훈 - 2009/05/04 09:35
    그렇군요.... 요즘은 대딸방들 다 망하고

    대떡방으로 다 전환중이네요...

    답글삭제
  4. @dummy - 2009/05/04 09:56
    맥주마시면 말상대도 1g 없겠네요? ㅋㅋㅋ

    걍 건전바랑 비슷하군요...

    기자가 오바한 거라구 생각해두 되겠네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