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목요일, 1월 22, 2009

(2009.01.22) 로드뷰로 사창가 구경하기 실패

http://local.daum.net/map/index.jsp
다음 로드뷰로 사창가 용산, 영등포, 청량리, 파주, 평택, 금천 등을 찾아 볼라구 하는데
안나오네 ㅋㅋㅋ
로드뷰 정보 http://blog.daum.net/daummap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안동 안마들도 어떻게 검색하는지 모르겠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이랑 환이가 보고 싶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유명한 안마 시술소 업소들은 찾을 수 있나 보네....
ㅋㅋㅋ 강남 텐프로 술집도 검색이 가능한가?

난 로드뷰가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줄 알았는데 자동차가 지나가면서 찍은것을 보여주는 거네...
실시간이면 모텔 앞에 고정 시켜 놓을라구 했는데 ㅋㅋㅋ


사생활 침해가 조금 있긴 있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nil_ch=&rtupcoll=&w=tot&m=&lpp=&q=%B7%CE%B5%E5%BA%E4+%BB%E7%BB%FD%C8%B0
다음 스카이뷰 로드뷰 이거 완전 사생활 침해다
http://cafe.daum.net/WorldcupLove   I Love Soccer (축구동영상)


나두 사생활 침해 하는 건가? -_-;;;

댓글 17개:

  1. 저 송파구 오륜동 사진 잘보면 남자 손이...ㄷㄷㄷ

    답글삭제
  2. @ㄷㄷ - 2009/01/22 00:48
    아 물론 지금 사진에선 안보입니다.. 크게 봐야 보인다는..

    답글삭제
  3. @ㄷㄷ - 2009/01/22 00:48
    부럽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4. 고구마4:21 오전

    우후훗 다 찾아냈는데 지금 사진보다 더 치밀하게 모자이크 되있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5. 이보게9:51 오전

    어째 교묘히 커플들만 직은게 ................노린건가??? ㅎㅎㅎ

    답글삭제
  6. 후니훈11:08 오전

    ㅋㅋㅋ 이젠 모텔이고 어디고 들어갈때 더욱 조심해야하는건가...아놔....

    답글삭제
  7. 어쩌 맨날 구글 하는짓 따라하기만 하면서... 구글어스에는 한국관련 로드뷰 하나도 없지요...

    자국안에만 신경쓰지 말고 글로벌하게 나가야할텐데...에휴....

    답글삭제
  8. 오호라1:55 오후

    http://local.daum.net/map/index.jsp?cx=527711&cy=1121823&level=4&panoid=597310&pan=14.721964913039727&tilt=-2.0724332393389866&map_type=TYPE_MAP&map_hybrid=false&map_attribute=ROADVIEW&screenMode=normal



    최대로 확대해 보시면 미흡하나마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실 듯..ㄷㄷㄷ

    답글삭제
  9. 오호라2:01 오후

    http://local.daum.net/map/index.jsp?cx=492088&cy=1118052&level=4&panoid=80291&pan=61.92294427316098&tilt=-5.57344410000295&map_type=TYPE_MAP&map_hybrid=false&map_attribute=ROADVIEW&screenMode=full



    용산은 거의 폐업 분위기-_-

    답글삭제
  10. 이거 찍힌 당사자들 기분 정말 나쁘겠는걸요~

    뭐 합의하에 찍었을 수도 있겠지만...

    여튼 앞으론 모텔안에서 떡칠때만 걱정할게 아니라

    모텔 들어갈때도 걱정해야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11. @고구마 - 2009/01/22 04:21
    언론에서 때리니 뭐 모자이크 해야줘 모 ㅋㅋㅋ

    답글삭제
  12. @이보게 - 2009/01/22 09:51
    솔로들은 집에 있고

    커플들이 밖에 싸 돌아 댕겨서 그런게 아닐까요 ㅋㅋㅋ

    답글삭제
  13. @후니훈 - 2009/01/22 11:08
    아직 그런 세상이 오지는 않았겠지요 ㅋㅋㅋ

    명박이 횽이 재임하면 몰라도요 ㅋㅋㅋ

    답글삭제
  14. @깜보 - 2009/01/22 11:54
    다음이 촛불이니 미네르바 땜에 정신없을텐데

    뭔가 한방 터트리고 싶은가봐요...

    구글은 이길 수가 없죠 ㅋㅋㅋ

    답글삭제
  15. @오호라 - 2009/01/22 13:55
    오홍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천호동이군요...

    여긴 뭐로 유명하죠?

    답글삭제
  16. @오호라 - 2009/01/22 14:01
    아 용팔이들도 망하고 용산도 망했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7. @모다 - 2009/01/23 15:55
    밤에 들어가면 되죠 ㅋㅋㅋ

    합의하에 찍지는 않았겠죠

    아마 자동으로 찍히지 않았을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