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일요일, 2월 01, 2009

딸신 덕광후, 광후교 신화

제 취향의 만화 입니다.
출처 : http://gallog.dcinside.com/duck021


===========================================
티스토리에서 음란성을 이유로 비공개 처리 하였기에
내용 삭제 후 공개로 전환합니다...

댓글 14개:

  1. 간만에 올라온 포스트군요.



    너무 철학적인 내용입니다 ㅡ.ㅡ;;



    광대한 이야기 ㅋㅋ

    답글삭제
  2. @jung9 - 2009/02/01 02:32
    아직 AV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

    흑흑흑.. 당분간은 뻘글만...

    답글삭제
  3. 이보게10:08 오전

    오호~ 심오해 심오해~~ ㅎㅎㅎ하루빨리환경조성이 되시길 ~

    답글삭제
  4. 저도 디씨에서 이거보고 폭소 ㅋㅋㅋ 이거 2편에서 도사만나서 수련받고 ㅋㅋㅋ 철학적인듯 ㅋㅋ

    답글삭제
  5. 정말 철학적인 내용의 만화네요...

    소재가 AV일뿐이지...

    여하튼 사람 살아 가는데에는 정답이 없는것 같아용~

    딸치고 싶다면 그냥 다른 맘 갖지 말고 딸치는게 제일 속 편한거 같아용~

    남에게 피해 주는건 아니니깐용 ㅎ

    답글삭제
  6. 클레네7:59 오후

    웃겨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간만에 잘웃고 가염ㅋㅋ

    답글삭제
  7. 중간까지 개동감하다가 ... 태극기 나오는거부터 좀 그러네요 ㅋ -_-......



    아 자위후 허무함과 죄책감이란 ....특히 중요한날 전이라든가 체력 소모 해선 안될 때 ..

    답글삭제
  8. @이보게 - 2009/02/01 10:08
    거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9. @ㅋㅋ - 2009/02/01 13:59
    작가분이 22살이라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게 우끼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0. @모다 - 2009/02/01 19:49
    ㅋㅋㅋ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진 마세요..

    전 걍 개그 코드가 맞아서 ㅋㅋㅋ

    답글삭제
  11. @클레네 - 2009/02/01 19:59
    개그 코드가 비슷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12. @으흥 - 2009/02/03 03:29
    허무함도 있지만 쾌감도 있잖아요...

    잘 조절하셔야죠 ㅋㅋㅋ

    답글삭제
  13. ㅁㄴㅇㄱ6:04 오후

    광범위하네요 보다가 도중하차를 해야만했던..

    답글삭제
  14. @ㅁㄴㅇㄱ - 2009/02/13 18:04
    너무 길기는 하네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