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수요일, 10월 15, 2008

(2008.10.15) 어 셈 블 리 어 공부

http://www.google.co.kr/search?complete=1&hl=ko&q=%ED%8F%B4%EB%8D%94%ED%94%8C%EB%9F%AC%EC%8A%A4+%EA%B2%80%EC%83%89%EC%96%B4+%ED%8C%A8%EC%B9%98&lr=&aq=2&oq=%ED%8F%B4%EB%8D%94%ED%94%8C%EB%9F%AC%EC%8A%A4

를 하기 위해 어 셈 블 러 공부하고 있다...-_-;;;
토토 디스크는 다른 분들이 올려주니 잘 쓰고 있는데

폴플은 못 구하니 한번 만들어봐야지...
대충 해보니 금칙어는 넘어가는데 검색결과를 볼 수가 없구나... -_-;;;

근데 왜 사람들은 못하게 하면 더 하고 싶어하는 것 일까..
아니 이건 생존에 관련된 문제인가..
뚫지 못하면 내가 죽는 ㅋㅋㅋ

AV 볼 시간은 없고 걍 일기나 쓰고 잘란다...


근데 이거 사진 올리면 자동으로 가운데 정렬되는데 이거 못 바꾸나 -_-;;;
사진 주소 따와서 html 수정하는 수 밖에 없나 -_-;;

짤방은 2ch여신중.. 누군지 모름 -_-;;;
2ch를 본받아 울 막장갤도 여신들이 깔 줄 누가 알았을까나...

http://docean.egloos.com/3940412
ㅋㅋㅋ 인터넷에 또 잼난일이 일어 났구만...

댓글 4개:

  1. 오호라..저 처자 찾으려 다들 밤새겠군

    답글삭제
  2. 이보게1:17 오후

    하트로가린게 더 궁금한나는뭐지 ..........ㅋㅋㅋ 빙과류일까 과일?... 설마 핫바인가 ^^;

    답글삭제
  3. @광pen - 2008/10/15 12:11
    꼴리지도 않는 짤방이라 아무도 안 찾을듯 ㅋㅋㅋ

    답글삭제
  4. @이보게 - 2008/10/15 13:17
    나두 모르겠네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