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04, 2008

[재탕] 광신적 컬렉터의 HDD의 내용

출처 : http://waratanews.blog67.fc2.com/blog-entry-485.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



-狂信的コレクターのHDDの中身-
驚くべきHDDの総容量6233GB!!
ひとたびその修羅道を歩み始めると人は人としては生きていけなくなってしまうんだ。
ひたすらHDDを増設することに、コレクションを集めることに、その全てを費やしてしまうんだ。
人間としてかなりダメな部類に入っちゃってるんだけども、
ときたまくる男子の生理現象のせいで光り輝く神様にジョブチェンジしてしまうんだ。
 

-광신적 컬렉터의 HDD의 내용-
놀랄 만한 HDD의 총용량 6233GB!
한번 그 수라도(修羅道)를 걷기 시작하면 사람은 사람으로서는 살아갈 수 없게 되어 버린다.
오로지 HDD를 증설하고, 콜렉션을 모으는 것에 그 모두를 소비해 버린다.
인간으로서 상위 몇퍼센트 안 들어가 버리지만,
한 걷는 남자의 생리 현상의 탓으로 빛나 빛나는 신에게 작업 체인지 해 버린다.
==========================================================================

대단하구만!!!!!! 근데 왜 아오이 소라는 없지???
근데 6테라면 ... 영상 하나가 1기가라 해도 6천개 워메...
 
아카네 호타루를 보여준건 그냥 팬이라서 인가?
내가 알기로 아사카와 란이 약 280개로 기네스 세웠는데
지금 아카네가 거의 dmm 기준으로 228개로 나온다.
타치바나 리코가 189개, 아오이 소라가 90개, 아이다 유아가 88개 정도니
아카네 호타루가 기네스를 깰거 같다... 하긴뭐 노모유모 안가리고 다 나오니.. ㅋㅋㅋ
 
내가 딸갤 눈팅하면서 아직 1테라 가지고 있다는 사람은 못 봤는데
이렇게 6테라를 보니 놀랍다...
 

근데 우리나라의 김본좌는...
http://news.mk.co.kr/newsRead.php?no=447985&year=2006

 `김본좌`가 남긴 흔적 `100테라바이트`
인터넷을 통해 일본 음란물을 국내에 유포하다 검거된 ‘김본좌’는 잡혔지만 그가 남긴 흔적들은 여전히 인터넷을 떠돌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인터넷 호색꾼들 사이에서 떠돌던 ‘김본좌’표 음란물은 최소 1만4천 건이고 이것도 인터넷에 떠도는 일본류 음란동영상 중에 70%정도라고 추정하고 있을 뿐이다.


실제로 ‘김본좌표’ 음란물은 인터넷에 떠도는 전체 음란물에 비하면 빙산의 일각이라는 것이 음란물 차단 솔루션 업계의 시각이다.


유해동영상 차단 서비스 제공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에 따르면 “파일교환 사이트 ‘T’사이트를 통해서만 모은 ‘김본좌표’ 음란물은 대략 5천 건 정도이고 그 밖에 수집 팀에 의해 자사DB에 모아진 일본류 음란물만 10만건 이상이고 ‘T’사이트 외 다른 수단으로 유포되던 ‘김본좌표’ 음란물까지 합하면 이미 수집된 자료용량만 100테라바이트(TB) 이상이다”라고 밝혔다.


유해동영상 차단 서비스 ‘엑스키퍼’ 사업부 김기연 부장은 “유해동영상 차단을 위해 지금까지 자사가 수집한 음란 동영상은 100만건 정도며 아직도 24시간 음란물 수집 팀을 운영하고 있지만 지금도 어디선가 은밀히 개인적으로 주고 받는 유해동영상까지 고려한다면 이미 인터넷은 음란물 천국”이라고 지적했다.


김 부장은 대부분의 음란물은 P2P(파일교환)서비스를 통해 유포되기 때문에 유해사이트 차단 서비스만으로는 음란동영상을 차단하는데 별 효과를 보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자녀들에게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를 음란물을 차단 하기 위해서는 유해 사이트 차단 뿐 아니라 음란동영상 차단과 PC시간관리기능이 통합된 종합 차단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라며 학부모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100테라가 순순 김본좌꺼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동안 받고 올리고 굽고 지운게 50테라는 되겠지....
김본좌는 지금 뭘하고 있을까?
다른 웹하드에 김본좌라고 하는 사람이 나타났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겠다...
엿튼 야동의 세계는 넓고도 넓다~~~

댓글 2개:

  1. 아그작6:39 오후

    아무래도 수집은 선호위주로 -_-

    답글삭제
  2. @아그작 - 2008/10/25 18:39
    언젠가는 수집도 부질없는 것임을 알게 되겠지 ㅋㅋㅋ

    답글삭제